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1 | 영어 회화 공부 미드 or 영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24

    넷토후릿크스오탁가 가르치고#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 영화 자신의 드라마들!​ 영어 공부, 재미, 자극성( 화려하다.)에 자신 누워서 봄 ​ 1.#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


    영어공부용:⭐️⭐️⭐️⭐️ 책벌레 자극성:⭐ ️ 모던 패밀리는 사랑이며 이는 영어 공부용은 아니지만 보면 도움이 될 문장이 너무 많았다!!그리고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인터넷에 많고 정말로 도움이 된 드라마!👍🏻 1개.인터넷에 문법, 단어, 숙어, 듣기 등 여러가지 자료가 많다.​ 2.20분이라는 짧은 하나의 에피소드에서 지루하지 않고 부후(뒤)없이 본다. ​ 3. 시리즈가 하나 0개까지 나오고 모두 sound시리즈 기다리는 걱정 노노 ​ 4. 미쿠 구 중간층 문화를 배울 수 있고 무난히 지에밋 sound​ ​ 👎🏻 하나. 글로리아발 sound조 또 어렵다... 근데 나중에 글로리아발 sound를 따라하게 되면 중독성 강철 sound그 헬리고프토 설명할 때도 ​ 2. 중간 중간 보면 약간 뭐 하는 에피 이드 sound(예를 들면 페미데모는 방법.이나글로리아를 너희들의 성적대상으로 삼는다.. 트로피와이프와 같은 역할이지만(울음) 실제로 개가 좋고, 돈 많아요!!!)​ 3. 올해가 마지막 시즌 ㅠㅠㅠㅠㅠ 모두 얼굴이 세월의 흔적이 역력하다 홉. ​ 2.#프렌즈 Friends


    >


    프렌즈여, 영어공부, 영어회화의 단골 메뉴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영어공부용:⭐️⭐️⭐️⭐️⭐️ 재미: 자극성: 자일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영상에서 대본 등 정말 가장 많아 ​ 2. 영어 듣기와 회화 공부할 때 정말 살아나다. 어렵거나 최근까지 본 그녀의 안에 가장 쉽고, 대표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문장들이 많다. ​ 3. 분 이명희 옛날이지만 스타일이 완전 히프함. 그런 거 같이 보는 재미... 👎🏻거아무래도 오래 된 미드라서 그런지 저와 웃 sound코드가 앙맛 sound...​ 2. 잘생긴 강남 상주 없는 sound. ​ 3. 하우 아이, 맷 유어 마도루(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하우 아이 멧유 거친 달러


    >


    이것은 지인의 추천으로 보았다. 이를 본 지인은 영어의 괴물이 되고 만다. 영어 전문가로 영어로 사업해서 돈 벌어... 그런데 나는 시즌 2까지 보고 하차^^영어공부용:⭐️⭐️⭐️⭐️⭐️재미:⭐️⭐️자극성:⭐️👍🏻하나. 이것도 영어 공부는 발음이 본인 글 등이 아주 좋았다. ​ 2. 편식이 갈리기(나는 블루 마)​ ​ 👎🏻 하나. 가장 빠른 하차한 드라마 본인에게는 하찮은...​ 2. 이것도 길어지고 최근에 보면 촌스러우시네.​ ​ 4.#아웃렝도 Outlander


    >


    최근 최유어 드라마헛(웃음) 성인용인데, 위갈스러운 드라마에서 짱이에요. 엄이에게 보여줬는데, 아이패드까지 기부해서 앵무새.^^​ 영어 공부용:⭐ ️ ⭐ ️ 재미:⭐ ️ ⭐ ️ ⭐ ️ ⭐ ️ ⭐ ️ 자극성:⭐ ️ ⭐ ️ ⭐ ️ ⭐ ️ ⭐ ️(성인)​ 👍🏻 1. 남주 최고야 최고~몸이 인기 있습니다 유( 그래도 잉스타 보면 실망하기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만 만나고^^)​ 2. 전개가 게팔무. 시즌이 4까지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거의 한 시즌에 10년씩 흘러가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스코틀랜드와 영국 미국 등의 역사를 어느 정도 기반으로서(물론, 인물은 허구)공부 생각은…?역사를 알 수 있어 좋았어(개인적으로 한국 드라마는 역사 드라마를 보고더 좋은 함)​ 4. 여주가 연기를 조니 잘한 ​ 5. 화려하다(시즌 1 7화 ♥ ️)​ 👎🏻 1. 영어 공부에는 글쎄...남쥬, 영어가 스코틀랜드 억양?이라 달라고 듣기 어렵다 여주인공은 영국이라 나쁘지는 않지만 영국의 발음이 쉽게 들리는 수준...남주는 답장할 때 진짜 짐승움처럼 말헤속도( 멋지다)​ 2. 이제 시즌 5를 찍고 있지만, 다시 기다려야 한다(울음)​ ​ 5.#경호원 Bodyguard


    >


    이것도 남주가 룰루 남주는 왕좌의 게임에 나쁘지 않은 바닷가재다.어머니가 아웃렝도 다 보면 이거 보고 주시는 의도. ​ ​ 영어 공부용:⭐ ️ ⭐ ️ ⭐ ️ 재미:⭐ ️ ⭐ ️ ⭐ ️ ⭐ ️ 자극성:⭐ ️ ⭐ ️ ⭐ ️(최초의 9금)​ ​ 👍🏻 ​ 처음이다. 롭 스타크 영어 듣기 힘들었어(읍)2. 최근 유럽에 계속 발생되는 테러가 주제라는 점이 흥미롭다 ​ ​ 👎🏻 2.5화까지?밖에 있지 않아 더 보기도 싫다...​ 6.#블랙 미러 Black Mirror


    >


    ​ 이번에 시즌 5이 자신의 온 ■주변에서 꼭 한 명씩은 봤다는 블랙미러! 스토리가 거의 sns, 인공 지능 등 급격히 발전하고 처음으로 첨단 기술 등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이야기 ​ 영어 공부용:⭐ ️ ⭐ ️ ⭐ ️ 재미:⭐ ️ ⭐ ️ ⭐ ️ ⭐ ️ 자극성:⭐ ️ ⭐ ️ ⭐ ️ ​ 👍🏻 1. 매 시리즈마다 에피소드마다 스토리가 다르다.즉, 등장 인물도 다르고 새로운 ​ 2. 그래서 가볍게 한 일화만 보아도 이해가 되면 정주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부산 댐 껌 오프의 소리( 그래도 정주행하는 날 발견하게 되기.)​ 3. 유행는 드라마니까 유명한 배우 본인 가수가 출연하는 것 ㅋㅋㅋㅋ(예를 들면 가장 최근 시즌 5에피 3에 본인 오마쵸쯔리 사이러스!)​ ​ 👎🏻 1. 존 봉잉지에미오프고 본인 교루 스 트리톤 맨 인 에피소드가 가끔 잇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신경제 정책 내용을 달고 살면서 자신 느타어 드리겠습니다>_<정말 그렇게 아웃렝도과 경호원은 영어 공부에 도움 1도 안 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은 보통 재미로 본 드라마! 근데 너무 웃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