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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출퇴근 카풀도 문제인데 미래에 자율주행 괜찮을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4:23

    3월 7첫 택시와 합승을 둘 다 살리자는 사회적 대화와 양보로 극적으로 협상 5개월 만에 대타협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출퇴근 시간에 한해 카풀 서비스를 허용합니다.심야 시간, 흙, 쵸쯔요쵸쯔, 콤휴쵸쯔 제외하고 오전과 오후 2시간만 출근 시간에 허용~반 카풀이프니다니다 다른 이야기는 택시 운전 기사의 월급제, 개인 택시 감차 지원 같은 국민의 세금을 끼얹는 것은 당연히 자신이 있었다.~~택시운전사의 월급도 세금으로 주다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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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풀 앱 서비스 택시 업계에서는 반 토리이 많지만 국민 여론 연구 결과 56Percent가 앱을 찬성했다고 합니다. !!키위 서비스 오픈을 공식화한 카풀아프리의 운전자 모집하는 앱 다운로드 수는 열흘도 못하고 하나 0만건을 넘어 이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다른 합승 앱은 이번 문제에 이용자 수가 2.5배나 언제나 그랬 도우쯔옷 낙지 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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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풀 서비스가 우리 본인 라에 적용하기에도 이렇게 힘든데, 미래에 자율주행 시대가 오면 어떻게 될까. 오늘날 택시와 카풀 업계는 평일 출퇴근 때만 허용하는 극적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규제만 더 강화된 반쪽짜리 합의라는 말도 본인들의 눈에 띈다. 신기술과 서비스가 기존 규제와 업계에 가로막힌 정세의 자율주행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다.해외에서는 자율주행을 택시에 활용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의 자회사인 웨이 운전하는 지난해 2월 5일, 아이리 조 본의 피닉스에서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AP통신 등 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 브랜드는 "웨이도 원화"피닉스 시 인근 60km반경에서 약 400여명의 제한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앱에서 목적지를 입력하고 부르면 웨이 모기가 승객이 서는 지점에 확실하게 이동하는 승객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태워다 주신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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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용화까지 도입한 America와는 대조적으로 대한민국은 자율주행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가 아직 멀었다.자율주행 기술 관련 법규가 법적으로 가능한 행위만 엄격히 규정한 포지티브 규제 방식이어서 대남에서는 자율주행차를 시험운행하려면 지정된 도로에서 미리 등록해 둔 운전자가 탑승한 경우에만 가능하다는 것.규제로 인해 기술력도 선진국보다 한참 뒤지고, 기업이 자율주행을 개발해도 규제에 막혀 인프라가 부족해 실증할 수 없다. 자율주행 자동차는 충분한 실증 데이터가 중요하지만, 충분한 데이터가 축적되지 않아, 자율주행 기술을 응용한 서비스는 생각할 수 없는 것이 실정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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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보의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이끄는 에릭 메이홋파 선행 기술 그룹의 총괄은 "자율 주행 택시가 세계 전역에서 상용화되면 개개인이 차를 소유할 필요가 없어진다","이런 비전이 실현되면 모두 자동차의 90Percent가 사라질 것"과 이이에키했다. 원하는 사람은 언제든지 자율주행차를 불러 타고 이동하면 된다. 차가 줄면 도심을 가득 메운 주차장 공간이 필요 없어지고 교통체증도 사라진다. 자율주행으로 자동차 산업뿐 아니라 도시계획과 주거문화까지 바꿀 수 있는 거대한 혁명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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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자율주행은 아직 멀고 험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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