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A형 / B형 구매 완료 ♥ 대기 7만명 실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17

    여러분, ペン~하!?!ㅋㅋㅋㅋㅋㅋㅋㅋ 오거의 매일 할죠은 1펜스 달력이 포털 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죠?! 🔥✨✨✨​​


    >


    ​ 지난주에 펜 스유테유프코뮤니티에 23첫 우오루요쵸쯔에 달력 사전 판매를 알리는 공지가 떴을 때부터 많은 그들(나를 포함)이 당쵸쯔을 기다린 것 같은데요 하하하 펜스와 제작진들이 또 하봉잉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기 위해서 밤낮없이 욜쵸쯔하고 있어 유감이다 감사 드릴 뿐입니다 💕😭 ​ 오후 2시 교은망 해도 다의 판매처 정보가 없어 죠은쵸쯔'펜스 캘린더 판매처'을 검색하는 사람들도 많고 기사와 포스팅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 현재 지마켓에서 혼자 판매 중이며 ID당 80개 한정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오프라인 교보문고에서도 살 수 있다고 하니 실물을 보고 글짓기를 원하시는 분은 좀 더 기다리셔야 할 것 같아요~


    >


    이건 내 펜스 다이어리의 치명적인 뒤표지 모습에 ᄏᄏᄏ 펜스 다이어리 후기도 써야될거 같아서 아직 못썼는데... 펜스 캘린더는 빨리 알려주세요.🧐✨​​​​​



    펜스 달력 판매원 링크입니다....!오후 6시가 지난 요즘도 대기가 있는 것을 보면 펜스는 정예기 대·신발이 맞네요오오오펭스카렝다ー은 20하나 9년 하나 2월 23일 오후 4시부터 24일 오후 4시까지 예약 판매를 하고 있으니 아직 없는 사신 분들은 서두르세요프!!!​


    >


    ​ 오후 4시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있었지만, 나 4시 30분 정도 들어가면 돈 죠프쟈이 무려 4만명.최대만명까지 치솟았다고 합니다 (혹시 열매와, 신품절이 되는 것은 아닐까 sound에 떨면서 공연 피켓팅하는 감정으로 기다렸어요 ᄏᄏ)


    >


    상품 구매 페이지에 드디어 접속된 모습입니다!2020년 펜스 달력의 가격은 9,900원, 배송비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입니다.그런데 상세 페이지를 보면 구성품이 확실히 어떤 것이 포함되는지 한눈에 표기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펜스 캘린더의 구성품을 요약하면 펜스 캘린더는 탁상 캘린더의 형태로 A형과 B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펜스 인증 사진, 펜스 인덱스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A타입은 해러스트만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B타입은 펜스 실사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선택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나는 두 중국에서 감정 칠로 결국 2개가 되기도 했다...ㅋㅋㅋ ​ 정확한 제품명은 '2020자리 이온 투 펜 TV펜스 달력'입니다.​​​​


    펜스 캘린더 A형



    >


    ​ 펜스 1라스트로만 구성된 유형 A달력입니다.먼슬리에 월의 숫자가 굉장히 크게 쓰여져있는게 눈에 띄네요.펜스 1러시아도 깜찍해도 전 개인적으로 조사가 더 귀엽습니다 > <​


    펜스 캘린더 B형


    >


    B타입의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B형은 달이 한글로 귀엽게 표기되어 있네요. 다이어리도 캘린더도 아쉬워서 글씨를 어떻게 씁니까...? ᄏᄏ


    캘린더의 추가 구성🗓


    >


    그림과 같이 기본 달력이 있고, 매월 뒷면에는 먼슬리 페이지가 역시 들어 있습니다.연간의 결심을 쓴 페이지도 들어 있습니다!크기는 가로 255mm세로로 75mm입니다. ​ ​ ​


    펜스 인덱스 스티커♥


    >


    펜스 캘린더를 사면 따라오는 인덱스 스티커입니다.*_*는 이것도 아까워서 어떻게 써요? 자주 감상용으로 데려가야 해요.


    펜스 증명 사진전


    >


    그리고 특별히 남극 사진관에서 찍은 펜스 증명사진도 들어있습니다. 이게 제일 대단하네요.사무실 곳 곳에 붙이고 휴대 케이스 뒤에 넣어도 꼭 맞았습니다!배경도 3가지 색상이 자신이 있지만, 나 자신처럼 전부입니다.잼귀여운 キュ 사실은 달력보다 증명사진이 더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


    ​ 캘린더 판매 수익금의 1부는 공익을 위해서 기부될 예정이래요~많이 판매액을 찍는 것 같아서 기상에서 마음이 따뜻하고 좋네요!배송은 12월 271부터 시작(12월 301의 발송으로 연기되었어요! 라고 했지만, 곧 받아보고 싶습니다. 💘​​​​


    >


    ​ 나는 형, 형 1개씩 주문했지만 하면 신고 사무실에 두고 말하면 신의 집에 두고 써야 합니다 배송이 오자 마자 펜스 달력의 발문을 쓰고 싶습니다. ぺ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