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자이언트 펭tv-펭수.펭하.펭수어록.펭수바탕화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4:26

    >


    ​ ​ EBS대형 펜 TV​ 20하나 9년부터 2020년 펜스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절대 나쁘지 않고 할 것입니다 펜스 열기라고 할까요? 펜~여름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


    >


    >


    >



    눈치보지 말고 한 살 많다고 인간이 아닌 것은 아니다, 나쁘지 않게 다른 사람에게도 똑같이 대해라.나쁘지 않다, 이가 어른이지 아이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이해하고, 베고 존중하면 됩니다.나쁘다는 나쁘지않다에 있습니다.그걸 아직 발견하지 못했어요.그걸 보고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멋진 사람이라고 의견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나쁘지는 않다고 믿고 사랑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 애첨에게는 모두 힘들고 실수도 많이 합니다.하지만 실패와 괴로움이 결국은 꽃을 피우는 날이 오겠죠.공부를 하는 것보다 행복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행복하세요힘들텐데 힘내. 이것도 정말 어려운 일이에요. 제가 힘든데 햄내라고 하면 힘이 나요? 힘내라는 말보다 저는 "사랑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일단 펜리뷰는 다 잘 안 돼요. 펜스도 달리기는 좀 느려요.그래도 나쁘지 않다.틀리면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잘하는 것은 분명히 있을 겁니다. 그게 더 잘 됐으면 좋겠어요.세계는 친구도 많고 지구는 넓다.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기쁘지는 않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