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으로 많은 직원이 일자리를 잃게 될 수 있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0:40

    >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가 경쟁자의 등장으로 새로운 경쟁에 직면하면서 광고 전략을 재편하려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 정책의 변화는 곧 많은 직원의 해동으로 인해 계속되는 정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했지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하면 가장 먼저 넷플릭스를 떠올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생활 깊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디즈니의 디즈니 플러스, 어린이를 위한 TV 플러스, 워그 미디어의 HBOMAX등이 격렬한 온라인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어, 격렬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업계 선두주자인 넷플릭스는 신생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이 치열해지겠지만 이 분야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 상대의 등장으로 영향력은 줄어들지만 경쟁 상대가 온라인 스트리밍 시장에 기반을 굳히고 북미를 칭크오 내 넷플릭스처럼 세계 각국에 서비스를 시작하기까지, 넷플릭스가 업계 한개 정도를 유지하게 되면 관련 매체는 예상하지만 경쟁이 격렬하며 어떤 변화가 하나오날지 모르슴니다.)​ 하나 90여 정부에서 하나 옥 6,700만여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의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그와은쵸은락하고 있는 슴니다. 매우 기묘한 이 이야기, 더클라운과 같은 시리즈는 여러 매체를 통해 광고를 하였으며 로마, 아이올리쉬만, 결혼이야기 등은 여러 시상식에 참여하면서 영화를 통해 넷플릭스 브랜드를 알리면서 많은 광고비용을 써왔습니다.​ 그렇게 나 이제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 본사의 광고 부서는 적어도 한개 5명의 직원이 2020년 2월 첫째 주에 직장을 잃을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개별 컨텐츠를 광고하는데 있어서 친구어과 넷플릭스 전체의 컨텐츠를 광고하기 위한 광고의 변화로 인한 것이라고 합니다. 20하나 9년 넷플릭스가 광고비로 어느 정도 금액을 사용했는지 밝혀지지 않앗슴니다. 그렇게 나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20하나 8년도에 약 하나 8억달러(2조 하나, 3개 5억 6,000만원)의 금액을 광고비로 지출했다고 합니다. 20하나 9년도는 20하나 8년보다 더 많은 금액의 광고비를 사용한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


    현재 해외 지사를 포함한 넷플릭스 직원은 약 6,900명과 선전 부서에 있는 직원 중에 약 하나 5명의 직원이 일자리를 잃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전 전략의 변화는 많은 사람들이 해고될 가능성도 있겠지. 그리고 현재 넷플릭스의 홍보 최고책임입니다재키·리 조(Jackie Lee-Joe)는 BBC의 자회사인 BBC스튜디오 출신으로 그녀가 선전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사람에 있어서 이복 반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넷플릭스 선전 조에게 약 하나 5명의 직원이 떠오르고 나쁘지 않아는 것은 변화의 끝이 아니라 시작으로 더 많은 직원이 일자리를 잃을 가능성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것이다.​ 자금력이 풍부한 디즈니 플러스와 아이플 TV플러스, 2020년 5월 서비스 계획인 우오노히메디아의 HBO MAX, 2020년 7월 서비스 계획인 NBC유니버설의 피코크는 향후, 넷플릭스에 큰 위협을 줄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플을 제외하면 다른 회사들은 넷플릭스보다 훨씬 많은 자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넷플릭스에 공급하던 콘텐츠를 더 이상 공급하지 않을 계획이어서 스트리밍 경쟁에서 새로운 선전 전략이 시험대에 오르고 평가받게 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