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년일자리,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30대 40대 취업하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03

    #중년의 한자리#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30대 취업#40대 취업 ​


    >


    안녕하세요~프라 아이덱의 윤 선생님입니다!​ 금지할지의 학습 과정의 후기 글은 나와 함께 중년의 한 자리에서 취업 때문에 자격증 취득을 결심한 ​ 학습자 신 00선생님이 만들어 주신 후기의 글을 읽고 싶지만!​ 신 00선생님의 경우에는 가장 치에궁콧 자격 검정에 합격자에 ​, 고졸 학력으로도 직장 생활을 하고 계셨어요.하지만 회사 재정이 어려워지면서 갑작스러운 인사정책으로 인해 회사의 절반 이상의 인원이 구조조정 조치가 됐고, 갑자기 잃은 한 자리를 조심하지 않고 즉석에서 구직활동을 했습니다.그러다 예전과는 달리 취업시장도 많이 변천하고 어느 분야에서나 보다 전문적인 지식이 과도한 스펙을 가진 사람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무리한 경력이 있어도 고졸이라는 학력과 전문자격증 하과인은 없다는 이 두 가지 이유로 인해 특히 과인 가장최근부터 직장을 다니게 될 경우 다른 사람들이 불편하기 때문에 일단의 이유로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30대 40대 취업의 현실을 경험하였습니다.​​​


    >


    따라서 결예기는 매달 나쁘지 않은 돈과 성장하는 아이들로 인해 당시엔 좀 금전적으로 부족하더라도 잠시 나쁘지 않게 쉰다는 소견으로 아이와 함께하며 전문직 여성이 되기 위해 하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그리고 최근 부상하고 있는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봤고 ​ 실습 과목 외 모든 과정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전문 학사 학위까지도 ​ 받을 수 있다는 관련 글을 보며 ​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알아보고 시작을 결심했습니다 ​ 누구도 아니며 하나 평생 길이 될 기로에 처했을 때는 ​ 별로 나쁘지 않고 많은 생각과 걱정들 후에 라올지 몰랐다, ​ 그 때문에 하나님 00선생님도 정예기, 수많은 생각과 불안이 넘치고 나쁘지 않는 사실 것 같습니다.하지만, 결예기에는 큰 용기를 내어 시작하게 되었고, 저와 함께 온라인 교육 형태를 이용하여 결예기에는 현재 자격증 뿐만 아니라 전문대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까지 갖추었습니다.​​​


    >


    ​ ​ ​ 오항상 그랬듯, 하루의 감상문의 주인공 이싱지에 학습자의 분처럼 ​ 정규 대학을 가기 어려운 정세의 경우에는 ​의 검정 시험 호카 나라 포함하고 고등 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하나 경우 ​ 누구나 중년의 한자리 취업 준비가 되​ 학점 은행제를 통해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의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 30대 40대 취업 때문에 전문직을 가면 ​ 잠시 가끔 내고 오항상 그랬듯, 하루의 후기의 글을 읽어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재취업에 어려움을 체감하면서 좀 더 본인은 전문직 여성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중년이 되어 간신히 취업을 위한 학위 및 자격증 취득에 도전했던 신 00이라고 합니다.​ 20대도 없고 최근 목표했던 분야와는 전혀 다르지만 ​ 4대 보험 가입자로 경력도 증거가 가능한 내가 ​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공부를 했다고 하면 절반 이상은 쵸은스토리 상당합니다.하지만 절반은 굳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과학과 의료 기술의 발전에 백제 시대를 맞은 ​ 30대 후반의 본인은 지난 지금 아동기 같아서 ​ 제 아이들은 방금 막 초등 학교에 입학했지만 ​ 앞으로의 사교육비 본인 매년 치솟는 물가 등 대응할 자신이 없었어요 ​ 그런데 굳이 학교를 안 가도 전문 분야 자격증을 갖추면 취업이 있어서 ​던 료은지에 한도 없는 편이어서 30대 40대 50대 이상에도 ​ 온라인 교육을 받고 있다고는 앞으로의 일을 돌리고 조금이라도 ​의 젊은 두뇌에서 준비를 할 수 있는데 굳이와 이야기보다 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잊기로 했어요 ​ ​ ​


    >


    ​ 제가 예전에 다니던 회사는 250~300명 정도의 직원들이 근무를 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근무하던 부서를 제외하고, 여성 사원 수가 많지 않았습니다.그래서인지 개미를 낳고 돌아오는 경우가 적었어요.저는 만삭이라 걷기가 숨이 차도록 출근해서 조금 일찍 회사에 돌아와서 복직의 기회를 무일푼 얻을 수 있었습니다.그 당시에도 뭔가 이상한 분위기를 느낀 건 사실이지만, 저를 시작으로 출산휴가와 복직이 자연스러운 분위기여서 감정이 높았어요.하지만 뒤늦게 알려진 소식은 대표의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회사 경제 상황까지 위태로워지면서 대규모 인사 조치가 나오게 됐습니다.기이서로 정리된 것은 저와 같은 아이의 어머니 또는 입니다.산부인과였어요.솔직히 상상할 수 없던 하나 중에 나 자신이었어요.​ 한시도 한눈팔지 않고 남자 사원들과 마찬가지 ​ 긴 가끔 서로 손발을 맞추며 나의 경우에는 무려 9년 정도 함께 하려던 ​ 회사였지만 이렇게 불만 없이 받아들여야 한다 다뇨.​​​


    >


    ​ ​ ​으로 본인의 나는 힘이 없는 1개의 사원인 이오 쯔슴니다. ​ 이는 여성이 많은 우리 부서뿐 아니라 ​ 다른 부서까지 적용된 사항이므로 ​ 얼마 제1치에궁콧 좋은 평가와 평판을 받았더라도 퇴직금의 부여와 ​, 퇴근 후 후 서울 준비할 여유 기간까지 준 보면 ​ 법적으로 나의 권리를 요구할 것이 없옷슴니다 그렇다고 자신의 내용 팀장이 본인이어야 하지 않겠느냐고 말할 수는 없었어요.그렇게 고생해서 출산하고 빨리 회복되어 복직을 했는데..​ 좋은 모범이 되기 전에 나는 하루 아침에 1자리를 잃은 그 나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 그러면서 나는 정내용의 많은 이력서를 썼고, 면접을 보러 다닜 슴니다 ​ 하지만 고졸자 아줌마, 야근이 불가능하다는 낙인에 좋은 결과가 없어 ​ 다른 노하우가 없는가 조사하던 곳이 1반 적으로 생각하게 ​ 자격증을 취득해 야겟당 생각이 들옷슴니다. ​ ​ ​


    >


    하지만 자격증도 뭐가 취업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어... 특별히 나쁠건 없어.. 중년 1자리에 필요한 것으로 알아보면 좋은 sound 가는 것이 없었어요 그래, 몇 차례나 검색을 한 결과, 저는 주부들도 취업할 수 있는 과정의 글을 무심코 읽게 되었습니다.​ 사회 복지 분야에 대해서 알게 되어, 해당 분야에 근무를 하려면 ​ 분명히 필요하다는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어요라도 대졸과 고졸의 차이가 있었습니다.저는 검고 통과자라서 어느 과정에서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글 속에 남아있던 번호로 연락을 드렸습니다.그때 못보게 되신 분이 요즘 제 공부를 도와주신 윤 선생님이시죠.윤선생님을 통해 알게된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은 전망도 좋고 좋았습니다.특별히 나쁘진 않아 상담 아내 sound에서 원래는 2년제 예는 4년제 사회 복지학과를 ​ 입학하지 않으면 졸업과 동시에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았기에 ​ 시도 내가 이 나쁜 없는 집의 대학을 가야 하면 오쵸 나쁘지 않아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진행을 하는 경우에는 ​ 학교를 가지 않아도 가능하쇼 쯔슴니다 실습 과목을 제외한 나쁘지 않고 다른 과목은 컴퓨터에서 수업을 받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과정 이외에도 학위 취득에 필요한 과정을 병행했습니다.​ 원래는 전문 대학 이상 졸업한 사람들이 취득할 자격증입니다, ​ 나는 고졸이어서 2년제 전문대 졸업 학위와 자격증 과정을 함께 진행해야 핬 옷슴니다. ​ 기간의 경우는, 원래는 2년이지만 단축하는 방법이 있어서 하나 연 6개월을 취하고 ​ 학습 계획서를 받고 과정의 안내를 받앗슴니다 ​ 그러나 그렇다고 당장 시작할 수 없​ 앞으로의 저의 일생을 이곳에 놓고 보면 ​ 저의 가족 전체의 장래를 좌우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 남편과 상의를 하고 신중히 결정하기로 해서 ​ 만일에 대비한 사회 복지 협회 홈페이지, 자신의 채용 사이트를 하고 보고 구인 구직을 보면 ​ 아니 나 다를까 이 분야는 전체 2급 이상 자격증이 있어야 가능했다.그 외에도 고.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다 보니 앞으로도 전문인력이 더 필요하다는 기사도 읽을 수 있었습니다.전망이 밝다는 것을 알고, 저는 용기를 내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윤선생님과 공부하면서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무엇보다 일대일로 학관헨리를 받으며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실습을 제외하고 지정된 과목들이 본인의 학위를 받기 위해서 추가로 진행해야 하는 과정 중에 온라인 과목은 인터넷 강의를 끝까지 수강할 뿐만 아니라 과제물 본인 토론, 시험 등의 학습과정이 따로 존재했습니다.중요한 학사 일정마다 연락을 주셨고, 어려움이 있을 때에도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실습의 경우에도요. 저희들끼리 소견을 해보면 혼자 학교를 신청하고 실습기관을 알아봤다면 정말 답이 오지 않았을 것 같은데 학교는 제 지상 근처에 기관이 어디 있는지 그런 부분까지 신경써주신 덕분에 잘 해낸 것 같습니다.​​​


    >


    사이버교육을받고시간이나공간의제약없이공부도하면서결과적으로학위나스펙을갖출수있었고또그런시간들은조금이라도좋은엄마,아내로서소가족에게집중할수있는시간이되었다고생각합니다.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살려고 노력 중이에요.이제는 과거를 잊고 앞으로의 미래만을 꿈꿔보려고 한다.​ 어느새 30대의 마지막 해에서 40대를 맞고 있는 상태입니다.정예기 아무것도 몰랐던 젊은 시절의 바로 당시처럼 커리어 우먼이 되겠습니다.​ 만약 30대 40대 취업 때문에 중년의 일자리를 찾던 상태라면 ​월 상표 중에서도 더 행복한 인생을 만들​ 전문 분야에서 윤 샘과 자격을 갖추고 도전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