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는꿈 펑펑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13

    우는 꿈 펑펑 우는 꿈 포엠♥왜 꾸는 꿈~고등학교 때 자주 꾸던 꿈이에요최근에는 우는 꿈을 꾼 적이 별로 없습니다.~꿈에서 시원하게 울면 왠지 기분 좋은 느낌이였는데..꿈에서라도 말이지! 오핸시은이는 꿈 해몽을 꾸었어요.


    >


    1. 통곡하는 꿈 펑펑 우는 꿈 → 꿈에서 펑펑 울고 통곡했다면 현실에서 간절히 원했던 한 가지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래요.만약 제가 흐느껴 울고 있는데 주위에 사람이 많다면, 가까운 장래에 축하를 받는 하나가 될지도 모르고, sound를 암시합니다. 합격승진운 상승의 꿈이래요!! 길몽. 좋은 꿈!​ 2. 친구와 예는 시쿠 쿠이와 다툰 뒤 분해서 울다 꿈을 꾸면서 가족 예는 배우과 남편 이과의 아내 비유가!친구랑 싸우고 슬퍼서 우는 꿈은 현실에서는 싸움이지만 꿈은 반대죠?친구의 가족과 싸워서 본다면 곧 화해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만약 현실에서 싸움 하나 없다면 가까운 미래에 좋은 하나가 생긴대요! 킬몬!


    >


    3. 아기 아기의 젊은이가 우는 꿈을 꾸면서 아기가 울면!바로 나쁜 1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흉몽. 눈물 ​ 4. 모르는 사람이 우는 모습을 보는 꿈 모르는 사람이 우는 걸 보니!!주변의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을 가진 꿈으로~솔로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누군가 당신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할지도!! >.

    >


    5. 내가 우는 꿈을 꾼 일에 내가 울면 눈물을 흘리며 울었지만 울면서 잠에서 깨어났다면 현재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에서 심신이 지친 상태인 것으로 휴식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T-T 이 꿈은 제가 고등학교때 자주 꾸던 꿈입니다. 울면서 깨는 꿈... 정말 눈물도 흐르고, 일어선 인서도 계속 울었던적이 많았는데...이때 대학때문에 무진장하게 스트레스를 받을때입니다. 스트레스로 자꾸만 울던 본인같아요..;;​ 6. 꿈에서 울고 싶은데 울지 않고 참다 꿈!, 현실에서도 항상 울분 소음을 참는 데 꿈까지 참았더라면, 현재 어떤 것을 견디고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하고 보세요!참아도 곧 폭발할지도 모르니까.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이야기나, 상념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7. 시크 쿠이 지인이 울고 있는 꿈!꿈에서 가족 본인이 온 것에 지인이 부모 국가 자신이 왔는데 내 앞에서 울고 있었더라면!!현실에서는 내 앞에서 운 식육 본인의 중앙 방속국에 어려운 시작이 있어서 본인의 느낌이 들지도~라고 합니다~만약 이 꿈을 보니까 꿈에서 울었다~ 지인에게 전화해 보세요! 느낌부터 다음 고고!! >.

    >


    9. 죽은 사람을 보고 우는 꿈!,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면서 내가 울었다면, 재물이 된답니다!재물이 상승하는 꿈에서 길몽입니다~꿈에서 시체가 자신이 오면 대부분 좋은 꿈이야~시체=재물!! 꿈속에서요.


    이 총 9개의 우는 꿈 해몽을 찾아봤습니다~꿈의 솔루션 꿈은 재미로 확인하는 것이니까 흉몽이라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